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동양주에서 무료로 받은 마스크 2매

by 제크방 2020. 3. 28.
반응형
SMALL

어제 갑자기 재난 문자가 왔다. 내용인 즉슨 양주시민 모두에게 마스크 2매씩 무료로 준다는 것이었다. 기간은 3/28-29 이틀간이다. 

그래서 오늘 아침(28일) 동사무소로 가서 마스크를 수령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중간에 배부 방법이 변경되었다. 담당자가 직접 방문에서 마스크를 준다는 것이었다. 무작정 집에만 있어야만 받을 수 있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뭐 어쩌겠는가.. 기다리는 수밖에. 그렇게 오전에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다행이 집에서 기다리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담당자가 우리집에 와서 마스크를 주고 갔다. 

 

 

 

감동 양주 답게 마스크 제목도 Dr.감동마스크이다. 마스크는 일회용 마스크는 아니지만 손세탁이 가능한 마스크여서 요즘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마스크에 비하면 활용성면에서 좀더 좋은것 같다. 착용했을 때 얼굴을 감싸면서 부드럽게 밀착되는데 착용감도 좋았다. 당분간은 이 마스크를 잘 활용 할 수 있을것 같다. 

 

 

 

아직 나에겐 일회용 마스크가 몇개 남아있다. 하지만 아까워서 잘 사용하지 않고 있다. 있는 일회용 마스크로 재활용 해서 사용하는데 찜찜한 감이 들지만.. 그래도 요즘은 마스크가 곧 돈인 시대이기 때문에 아껴야한다. 

좋은 마스크는 학교 개학했을때를 위해 모아만 놓고 있다. 학교에서 확진자가 생기면 진짜 전쟁이기 때문이다. 그럴일은 없어야 하겠지만 말이다.

 

혹시나 해서 인터넷 뉴스를 검색해 봤는데 관련 뉴스가 있긴 있었다.

http://www.breaknews.com/721096

[브레이크뉴스] 양주시, 시민 위한 ‘감동 마스크’ 포장

이성호 양주시장 코로나19극복 향균 면 마스크 포장 작업 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시 코로나19극복 향균 면 마스크 포장 봉사활동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C) 브레

www.breaknews.com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과서 배부 강행..!?  (2) 2020.04.02
스캐너 어플 추천 Scanner Pro  (0) 2020.04.01
윗소리의 중요성  (5) 2020.03.30
토스트기_자취생들의 필수품  (1) 2020.03.29
블로그 새로 시작합니다.  (0) 2020.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