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전거 구입 예정

by 제크방 2020. 6. 22.
반응형
SMALL

지난 5월달에 날씨가 좋아지고 걷기 운동을 하면서 문득 자전거가 타고 싶어졌다.
그때 부터 매일같이 폭풍 검색을 했었다.

하이브리드, 로드, 픽시 등등
나에게 맞는 자전거가 어떤것이 있을까?

나의 마음은 입문자가 타기 쉬운 하이브리드로 마음이 굳혀지고 있었다.
우리집 근처에 삼천리 매장이 있어서 거기에서 재난 지원금이 들어오면 바로 사야지 마음먹고
계속 검색을 이어가던 와중에
내 눈에 딱 보이게 된 자전거가 있었다.

그건 바로 미니벨로였다.
일명 접이식 자전거랄까.

자전거를 접을 수 있고, 일반 자전거보다 바퀴도 작아 내 차에 싣고 다니기 수월할것 같았다.
그래서 하이브리드로 마음이 기울던 나는 미니벨로로 급 선회했다.

그렇게 또다시 어떤 모델을 사야할까 블로그, 유튜브 등을 많이 찾게 되었다.

나에겐 마침 재난지원금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해서 사려고 했다.
그럴려면 인터넷으로는 구입할 수 없었다.

그렇게 여러 모델을 알아봤고, 내가 최대 지출할 수 있는 가격선에서 나에게 맞는 자전거를 찾게 되었다.
그건 바로 포르코 쥬리에타이다.


아쉽게도 우리동네에는 미리벨로를 취급하는 가게가 없었다. 그리고 설상가상 내가 오프라인으로 3군데 매장을 돌아다녔는데 코로나때문에 물품 수급이 어려워 자전거 자체가 없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였고 부천에 있는 한 매장에서 포르코 쥬리에타를 판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바로 가게에 전화를 걸어보니 지금은 아예 물품이 없어서 6월 초에 수입이 되는데 예약을 걸어드릴 수 는 있다고 했다. 잠깐 망설였지만 막 급하게 갖고 싶은것도 아니고 해서 예약을 걸어달라고 했다.

그때 날짜가 5월 19일

예상대로라면 물품은 6월 13일쯤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6월 2일에 사장님한테서 문자가 왔다.

-안녕하세요. 8단부품 수급문제로 자전거가 1달 딜레이되었습니다ㅜ 너무 죄송합니다. 혹 취소 원하시면 환불 해드리며, 조금 기다려 주시면 서비스 상품과 함께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헐... 그렇군요ㅠ 기다리는거 계속 기다릴께요~
-감사합니다ㅠ

그렇게 나의 기다림은 한달 더 연장되었다. 7월 초나 중순은 되어야지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지난주 금요일에 다시 한번 문자가 왔다.

-안녕하세요^^ 오랜시간 기다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연락받은 내용은 인천에 입고되었고, 저희매장에 23-25일에 올 예정입니다. 25일 이후로 방문가능하신 날짜 알려주시면 바로가져가실 수 있도록 셋팅해놓겠습니다.(포르코로 인해 매장이 혼잡할것으로 예상되어 방문 날짜를 받는것이니 변동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오~~ 드디어 오는군요 ㅎㅎ 7월 중순은 되야 받을 수 있을거라고 예상했는데 훨씬 빨리와서 기분 좋네요~ 6/27(토) 매장 방문하겠습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 네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이번주 토욜일에 드디어 자전거를 받게 되니 설렌다.
집에서 부천까지는 거리가 꽤 되지만 다행이 친구가 거기 살고 있어서 자전거 받고 친구랑 놀다 올 계획까지 다 짜놨다~

내인생에 처음으로 사는 자전거인데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반응형
LIST